'비디오스타' 오종혁, 클릭비 데뷔 무대 분량 0초…노민혁 "나 때문"
연예 2019/11/19 21:17 입력

100%x200

MBC every1 '비디오스타'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비디오스타' 클릭비가 데뷔 무대의 비화를 털어놨다.

19일 오후에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는 '원조 꽃미남 밴드돌, 클릭비 리턴즈 특집'으로 꾸며져 클릭비 완전체 김태형, 우연석, 오종혁, 김상혁, 유호석, 노민혁, 하현곤이 출연했다.

MC들은 클릭비 데뷔 무대 당시 분량이 0초인 멤버가 있다고 소개했다. 이에 노민혁이 "제가 0초였어야 하는데"라며 미안해했다. 김상혁이 "노민혁이 키도 크고 입도 커요. 아니면 카메라 감독님이 널 잡을 리가 없어!"라고 소리쳐 웃음을 안겼다. 오종혁의 파트에 노민혁의 분량이 잡혔던 것. 김상혁이 "신인이라 카메라 감독님이 누가 메인인지 몰랐다"며 덧붙여 설명했다.

오종혁은 당시 데뷔 무대를 본 가족들이 많이 실망했다면 씁쓸해했다. 반면 노민혁은 "아버지께서 제가 기타 신동부터 쌓아온 이력이 있으니까 회사에 리더와 메인 보컬을 시켜달라고 했었다. 하지만 막상 지내다 보니 밀렸다"고 털어놨다. 이어 노민혁은 아버지에게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하지 못했는데 "아버지께서 데뷔 무대를 보고 기뻐하셨다"고 말해 모두를 웃게 했다.

한편,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