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보좌관2’ OST 라인업 합류…오늘(18일) ‘한숨만’ 공개
연예 2019/11/18 13:30 입력 | 2019/11/18 13:35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가수 벤이 ‘보좌관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2’)의 OST에 참여한다.

맑은 음색과 섬세한 가창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벤이 참여한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2’의 두 번째 OST ‘한숨만’이 오늘(1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한숨만’은 시청자들에게 ‘야망 커플’로 사랑받아온 장태준(이정재)과 강선영(신민아)을 비롯해 윤혜원(이엘리야), 한도경(김동준)의 미묘하게 변해가는 관계와 감정선을 벤의 애틋한 감성으로 담아 드라마의 몰입감을 더한다.

‘한숨만’은 엠씨더맥스 ‘넘쳐흘러’, ‘사계’, ‘어김없이’, 엔플라잉 ‘옥탑방’, 먼데이키즈 ‘하기 싫은 말’, 드라마 ‘뷰티인사이드’의 OST 웬디 ‘Goodbye’ 등의 히트곡으로 떠오르는 음원 강자 프로듀서팀 AIMING MUSIC의 작품으로 고요한 피아노 아르페지오로 시작되어 후렴구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스트링 라인이 벤의 폭넓은 감정 표현을 받아주며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또한, 클라이맥스에서 벤의 청아한 목소리에 기타리스트 적재의 연주가 이어져 멋진 조화를 이뤄낸다. 적재는 김동률, 박효신, 아이유, 태연 등 정상급 가수들의 기타 세션으로 활동했으며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적재는 JTBC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벤은 솔로 데뷔 후 다양한 앨범 활동과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해 ‘믿듣벤’, ‘OST 여제’, ‘고막여친’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최고의 가창력을 인정받고 대세 솔로 여가수로 자리매김했다. 맑은 목소리와 애잔한 감성을 담아낸 이번 곡 ‘한숨만’에서도 또 한 번 그녀의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2’는 자신의 선택으로 치러야 했던 희생과 대가를 돌려놓으려 하는 ‘국회의원 장태준’의 여의도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지난 2019 전국투어 콘서트 ‘달빛’으로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벤은 부산, 대전과 울산, 대구, 수원, 전주, 성남, 광주에서 오는 1월까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 사진 = 뮤직앤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