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경, ‘휴먼다큐 사랑플러스’ 내레이션 재능기부…“도움 전할 수 있어 행복”
연예 2019/11/16 09: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이수경이 목소리로 따뜻한 사랑을 전한다.

이수경이 MBC플러스에서 방영하는 ‘2019 휴먼다큐 사랑플러스’(이하 ‘휴먼다큐 사랑플러스’)의 내레이션으로 재능기부를 하기로 한 것. 

‘휴먼다큐 사랑플러스’는 국내 위기가정 아동을 위해 진행하는 특별기획 프로그램으로, 이수경은 오는 18일 방송되는 ‘유빈이네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목소리 재능기부로 내레이션에 참여하기로 한 이수경은 “유빈이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내레이션 재능기부를 결정했다. 이번 목소리 재능기부로 아이를 위해 작게나마 도움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진심어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해 유기 동물들을 위한 방송에도 내레이터로 적극 나서며 출연료 전액을 유기 동물 입양 플랫폼에 기부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 이수경은 평소 국제구호개발NGO 단체인 플랜코리아를 통해 꾸준한 후원은 물론 직접 해외봉사에도 참여하며 적극적으로 선행에 앞장 서 왔다. 이번 목소리 재능기부 역시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리라는 것을 전달받고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이다.

이수경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휴먼다큐 사랑플러스’는 오는 18일 오후 4시 40분에 MBC플러스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 사진 = 에코글로벌그룹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