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김필-존박 등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 OST 음반, 15일부터 예약판매 시작
연예 2019/11/15 16: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OST 정식 음반의 예약 판매가 오늘(15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OST 음반은 초호화 라인업으로 공개되었던 존박, 오왠, 모트X용주, 임한별, 소유, 펀치, 김나영, 김필, 헤이즈, 가은, 김연지가 부른 명품 OST 곡들과 드라마의 분위기를 극대화한 SCORE 트랙들이 수록됐다. 

드라마에 딱 맞는 가사로 OST의 첫 스타트를 알린 존박의 ‘이상한 사람’, 사랑 앞에 루저가 되는 남자의 감정을 표현한 오왠(O.WHEN)의 ‘Loser’,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커플의 설렘을 느끼게 해주는 모트X용주의 ‘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 동백이의 행복을 바라는 용식이의 고백을 담은 임한별의 ‘꽃처럼 예쁜 그대’, 사랑에 대해 조심스럽게 용기를 내보려 하는 동백이의 마음을 대변한 소유의 ‘괜찮나요’가 수록 되어있다. 

이어 당신을 만나 지금 이 순간은 주인공이 된 것처럼 지금 이 순간의 행복함을 전한 펀치의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던 김나영의 ‘그 무렵’, 추운 겨울에 따스한 감동을 전해준 김필의 ‘겨울이 오면’, 힘든 날을 보내온 동백이의 마음을 이야기한 헤이즈의 ‘운명이 내게 말해요’, 따뜻한 위로로 감동을 전해준 가은의 ‘I'll Be With You’, 그리고 다음 주 공개 예정인 김연지의 ‘내 맘(Mom)’까지 총 11곡의 가창곡들과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하며 드라마의 감동을 그대로 전해준 SCORE 트랙 28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백꽃 필 무렵’은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미스티’등 수많은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지며 OST 흥행은 물론 드라마와 딱 맞는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음악감독 개미가 진두지휘하였으며, 이번 동백꽃 필 무렵에서도 고품격의 음악들을 드라마에 적재적소에 삽입해 극의 분위기를 극대화하였다.

또한 이번 OST 음반에는 ‘동백꽃 필 무렵 액자(포스트카드 11종)’와 ‘일러스트 엽서(6종 중 2종)’, ‘포스터(2종 중 1)’가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드라마 팬들에게 더욱 알찬 선물이 될 예정이다.

‘동백꽃 필 무렵’은 계속해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독보적인 수목극 1위로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KBS 2TV를 통해서 방영 중이다.

한편, ‘동백꽃 필 무렵’ OST 음반은 오늘(15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 사진 = 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