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좌관2’ 이엘리야X김동준 보직 변경, 첫 스틸컷 공개
연예 2019/11/06 18: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보좌관2’에서 이엘리야와 김동준의 보직이 변경됐다. 각각 이정재와 신민아 의원실의 보좌관과 비서가 된 것. 같은 의원실 선후배에서 새롭게 변화될 이들의 관계에 귀추가 주목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앤뉴, 이하 보좌관2)에서 전 송희섭 국회의원실 6급 비서 윤혜원(이엘리야)은 장태준(이정재)이 국회의원에 당선되면서 4급 보좌관으로 채용된다. 인턴 한도경(김동준)은 강선영 의원실 8급 비서로 자리를 옮긴다. ‘보좌관2’ 측은 서로 다른 의원실에서 근무하게 된 두 사람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장태준의 추천으로 정계에 발을 디딘 기자 출신 윤혜원은 그에 대한 깊은 신뢰를 가진 인물이다. 장태준이 법무부장관 송희섭에게 무릎을 꿇고 성진시 공천권을 받았을 때 모두가 그를 비난했지만, 윤혜원은 그의 곁을 지켰다. 장태준이 그녀를 4급 보좌관으로 파격 채용한 이유다. 한도경은 약자를 외면하고 권력을 선택한 자신의 롤모델 장태준에게 실망해 돌아섰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두 사람 사이엔 냉랭한 기류가 흐르고 있다. 여전히 장태준의 최측근인 윤혜원과 장태준을 떠난 한도경의 관계 변화가 짐작되는 대목이다. 

‘보좌관2’는 오는 11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 사진 = 스튜디오앤뉴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