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해’ 트로트 퀸 송가인이 인정한 붐의 신상 개인기는?
연예 2019/11/04 14: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붐이 송가인이 인정한 신상 개인기를 선보인다.

4일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붐과 배우 박준금이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붐이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개인기 퍼레이드를 펼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붐은 ‘굽쨔' '볶쨔' '썰쟈' '찍쟈' '먹쟈’ 등 ‘냉부’ 맞춤 추임새를 선보였다. 이어 김성주, 안정환 2MC를 위해 준비한 별명까지 공개했다. 2MC는 큰 만족감을 드러내며 자신의 별명으로 직접 인사하기도 했다. 또한 붐은 ‘개인기 부자’답게 야심 차게 준비한 다양한 개인기를 뽐냈다. 특히 ‘트로트 퀸’ 송가인이 인정한 따끈 따끈한 신상 개인기를 최초로 선보여 큰 웃음을 안겼다.

붐의 개인기 열전은 끝나지 않았다. 붐은 립싱크 3곡, 진행, 댄스, 경품추천 등 모든 걸 홀로 소화하는 ‘행사용 붐 패키지’를 공개했다. 특히 “립싱크 레퍼토리를 30개 정도 보유하고 있다”라며 김범수의 ‘보고 싶다’를 애절한 표정 연기로 열창해 ‘립싱크 대가’다운 예능감을 방출했다. 

이날 붐은 “최근 관상 공부도 하고 있다”라며 셰프들 중 가장 말년 운이 좋은 한 셰프를 뽑기도 했다. 붐이 뽑은 최고의 말년 운을 가진 셰프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쟁이 쟁이 방송쟁이’ 붐의 개인기 퍼레이드는 4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