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팍한 5형제’ 김연아-박세리-박지성-박찬호-서장훈, 레전드 스포츠 스타 1위는?
연예 2019/10/31 19:10 입력

100%x200
이진혁, “어릴 때 심장 안 좋아, 박지성 평발 극복에 감명받고 동기 부여”

[디오데오 뉴스] ‘괴팍한 5형제’가 김연아-박세리-박지성-박찬호-서장훈 중 최고의 레전드 스포츠 스타를 가린다. 과연 ‘세기의 대결’의 결과가 어떻게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3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 이날 방송에서는 맏형 박준형-둘째 서장훈-셋째 김종국-막내 이진혁과 객원 MC 민경훈이 출격해 ‘한국 레전드 스포츠 스타’ 김연아-박세리-박지성-박찬호-서장훈의 ‘줄 세우기’를 펼친다. 

최근 진행된 ‘괴팍한 5형제’ 녹화에서 박준형-서장훈-김종국-민경훈-이진혁은 자신들만의 독특한 기준으로 ‘한국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의 줄을 세워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서장훈은 “자신은 꼴등 화살받이를 하기 위해 들어간 것”이라며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된 경위를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진혁은 “어릴 적에 심장이 안 좋았는데 박지성 선수가 평발이라는 단점을 극복하는 모습에 감명을 받고 동기 부여를 했다”고 밝혀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김종국은 ‘줄 세우기’에 앞서 “지성이는 친동생 같은 사이”라며 깨알같이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정작 한국 최고의 레전드 스포츠 스타로는 다른 선수를 선택, 개인적 친분을 배신한 김종국을 향해 형제들의 원성이 빗발쳤다는 후문. 

한편 박준형은 기적의 논리를 앞세운 ‘줄 세우기’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박지성-박세리-박찬호가 본인과 같은 ‘밀양 박씨’라면서 밑도 끝도 없는 편애 모드를 가동한 것. 특히 박준형은 98년 US오픈 당시 박세리의 맨발 투혼을 재연하면서 “A-yo 밀양박씨! 박세리 선수 다리 탄 것도 나랑 똑같아”라며 패밀리십을 강조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고. 

이처럼 ‘한국 최고의 레전드 스포츠 스타’를 가리기 위해 박준형-서장훈-김종국-민경훈-이진혁의 치열한(?) 논쟁이 펼쳐진 가운데, 듣다 보면 묘하게 빠져드는 5형제의 ‘줄 세우기’ 결과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격 논쟁 토크쇼 JTBC ‘괴팍한 5형제’는 오늘(3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