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펀딩',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김태호PD "뿌듯해"
연예 2019/10/23 15:05 입력

100%x200

MBC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MBC '같이 펀딩'이 방송통신심의위원회(위원장 강상현)가 선정한 2019년 8월 지상파TV 부문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을 받았다.

지난 8월 18일 첫 방송을 시작한 '같이 펀딩'은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예능이다. 그동안 태극기함, 소모임, 오디오북, 낙과 피해 농가 돕기, 바다 환경 보호 등 다양한 주제의 아이디어를 꺼내 상상을 현실로 만들며 호평 받고 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23일 서울 방송회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사회적 의미가 있는 다양한 가치를 시청자와 함께 실현한다는 취지하에 시청자의 참여와 모금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태극기의 의미와 역사, 태극기와 관련한 독립운동가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전달하여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과 감동을 이끌어낸 점이 높게 평가되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시상식에는 '같이 펀딩'의 김태호, 현정완, 김윤집 PD가 참석했으며, 김태호 PD는 "같이 고민해볼만한 가치를 시청자와 함께 실현시키고 싶어 '같이 펀딩'을 시작했다. 프로그램 처음 시작할 때 태극기함 디자이너가 말했던 '어제 보다 나은 내일'이라는 표현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 프로그램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같이 펀딩'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며,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에서 펀딩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ichi@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