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 카운셀러로 변신? 네파와 함께한 ‘피옷가게’ 콘텐츠 공개
연예 2019/10/23 12: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피오가 직접 소비자들의 고민을 듣고 스타일링 상담에 나선 콘텐츠가 공개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뛰어난 패션감각과 통통 튀는 센스로 음악과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 피오가 디자인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피오패리스’ 출시를 기념하여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CJ ENM의 디지털 스튜디오인 티비엔디(tvN D)와 함께하며, 피오가 패션유튜버로 유명한 최겨울과 함께 스타일링에 고민에 있는 사람들에게 직접 카운셀링을 해준다는 내용이다. 

피오와 옷 가게의 합성어인 ‘피옷가게’라는 이름으로 공개되는 이번 콘텐츠는 평소 입던 후줄근한 룩을 벗어나 남친룩을 지향하는 손님, 구제와 빈티지에만 치중한 동묘패션에서 그만 탈출하고 싶은 손님, 짝사랑 하는 남자에게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손님, 한 가지 고정된 스타일만 추구하던 손님 등 총 5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피오가 다양한 손님들을 만나 스타일링을 해준다. 

패션유튜버 최겨울과 함께 손님에게 딱 맞는 스타일링을 추천해주는 내용으로 콘텐츠를 접하는 이들과 공감대 형성은 물론 올 가을겨울 스타일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을 재미있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피오는 본인의 또래인 1020세대들이 가지고 있는 현실적인 스타일링 고민과 라이프스타일을 완벽히 이해해 콘텐츠 촬영 중에도 전혀 어려움 없이 평소 본인의 패션 센스를 활용해 톡톡 튀는 스타일링 방법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특히 피오는 ‘피옷가게’ 콘텐츠에서 본인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하나의 아우터로 패딩과 플리스 두 가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피오패리스(패딩+플리스), 듀오 리버시블 부클 다운을 소개한다. 

23일 1화와 2화가 동시 업로드 되는 피옷가게 콘텐츠는 티비엔디 엔터(tvN D ENT)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30일 3화, 4화 그리고 31일에 최종 5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 네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