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이청아, ‘쿨’하면서도 ‘핫’한 오피스 우먼 완벽 변신…“1등 트렌드세터”
연예 2019/10/23 17:50 입력

100%x200
이청아, 캐릭터 스틸컷 공개…‘지적X세련’ 워너비 오피스 룩 ‘눈길’

[디오데오 뉴스] ‘VIP’ 이청아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프로페셔널로 중무장한, 전담팀 ‘1등 트렌드세터’ 이현아로 변신한 첫 자태가 공개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이청아는 VIP 전담이 천직이라고 생각하는, 성운백화점 VIP 전담팀 과장 이현아 역을 맡았다. 그 누구보다 한발 앞서는 트렌드함을 갖춘 에이스지만, 과거 사내에서 인사권을 가진 상사와의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1년간 휴직을 하고 다시 돌아와 팀 내 미묘한 기류를 형성한다.

이와 관련 이청아가 당당함을 꽉 채운, 걸크러쉬 기운을 뿜어내고 있는 자태가 포착됐다. 극중 이현아가 주말에 회사로부터 긴급 연락을 받고 출근해 업무에 집중하는 장면. 사원증과 안경마저 패션 아이템처럼 소화해낸 이현아는 카리스마 넘치게 일사천리로 일을 처리해가는 모습으로 팀 내 에이스다운 포스를 선보인다. 과연 이현아를 비롯해 주말 긴급 출근도 마다하지 않는, 성운백화점 VIP 전담팀의 오피스 라이프가 어떤 분위기를 펼쳐낼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이청아가 지적이고 세련된 ‘주말 긴급 출근’ 현장을 선보인 장면은 지난 7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환한 웃음을 드리우며 현장에 도착한 이청아는 곧바로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걸려오는 전화에 시시각각 변화하는 표정과 전화를 받는 손끝 제스처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며 상황에 몰입했다. 더욱이 이현아에 완전히 몰입한 듯 직접 준비한 안경을 쓰고 실제 회사 생활을 연상케 하는 진지함을 담아내며 실감 나는 장면을 완성시켰다.

첫 촬영을 마친 이청아는 “이현아라는 인물은 겉으로는 감정이 잘 드러나지 않고 차가워 보이는 캐릭터지만 내면적으로는 사람 이청아와도 많이 닮아있는 인물이라 캐릭터를 만들어가는 과정이 아주 즐겁고 신난다”며 “그동안 따뜻하고 소박한 인물을 더 많이 연기했던 것 같은데 저에게 이현아를 맡겨주신 ‘VIP’ 팀에게 감사하다. 최선을 다해 연기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제작진 측은 “이청아는 첫 촬영부터 이현아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으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며 “믿고 보는 연기는 물론 드라마 내에서 가장 패셔너블한 인물로 보는 즐거움까지 책임질 이청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 사진 = SBS ‘VIP’ )
김수정 기자 pretty_sj@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