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도운, 컴백 티저 이미지 공개…카리스마 비주얼
연예 2019/10/20 10:44 입력

100%x200

DAY6 도운©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DAY6(데이식스) 도운이 짙어진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DAY6는 22일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와 타이틀곡 'Sweet Chaos'(스위트 카오스)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개별 포토 마지막 주자인 도운의 이미지 3장을 게재했다.

도운은 'Entropy'(무질서도, 열역학적 상태함수의 하나)를 시각화한 피어오르는 연기 속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과시했다.

도운의 뒤에 놓인 모니터에는 다른 각도에서 포착한 그의 모습이 담겨 독특한 무드를 완성했다.

신곡 'Sweet Chaos'는 수많은 명곡을 만들어내며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로 자리매김한 DAY6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달콤한 사랑으로 인해 겪게 되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가사에 담아 노래한다.

역대 DAY6의 타이틀곡 중 가장 빠른 BPM으로 곡의 분위기를 끌어올려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DAY6는 매 앨범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가창과 연주까지 해내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K팝 대표 밴드'의 자리에 앉았다.

한편, DAY6의 새 앨범 'The Book Of Us : Entropy'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hmh1@@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