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음원차트 올킬+전곡 차트인
연예 2019/10/14 08:48 입력

100%x200

스튜디오블루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헤이즈(Heize)가 '만추'로 음원차트 정상을 올킬했다.

지난 13일 발매된 헤이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의 타이틀곡 '떨어지는 낙엽까지도'는 14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벅스, 지니, 올레, 소리바다, 네이버 등 주요 실시간 음원차트 정상을 싹쓸이 했다.

이뿐만 아니라 더블 타이틀곡 '만추'도 네이버 2위, 소리바다 2위, 벅스 2위, 멜론 6위, 지니 4위, 올레뮤직 4위 등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기염을 토했다. 더불어 수록곡 '일기' 'DAUM(다음) (feat.콜드)' '얼고 있어' '미스드 콜'(missed call)도 차트인에 성공했다.

이로써 헤이즈는 이전에 발표한 '위 돈 톡 투게더'(We don’t talk together) '쉬즈 파인'(SHE'S FINE) '젠가'(Jenga) '비도 오고 그래서'를 비롯해 드라마 OST '내 맘을 볼 수 있나요'까지 발매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다시 한번 차트 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만추'는 전작 '위 돈 톡 투게더' 이후 헤이즈가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전 트랙 헤이즈의 자작곡으로 채워 그가 해석한 가을 감성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떨어지는 낙엽까지도'는 가을의 향기가 느껴지는 사운드와 헤이즈 특유의 감각적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며, 또 다른 타이틀곡 '만추'는 레트로 팝과 시티팝을 동시에 아울러 감각적인 편곡뿐만 아니라 헤이즈의 담백한 가창이 어우러졌다.


seunga@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