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오늘(10일) 데뷔 2주년 깜짝 V라이브 진행…특별한 시상식 진행
연예 2019/10/10 14: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TRCNG(티알씨엔지)가 오늘(10일) 데뷔 2주년을 맞이했다.

TRCNG(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는 오늘(10일) 저녁 7시 2주년 기념 생방송 V LIVE를 진행하며 2주년을 자축할 예정이다. 

이날 TRCNG는 2주년을 맞이하게 된 소감을 전하고, 라는 특별한 시상식을 진행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등 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하나 더 쌓을 예정이다.

2017년 10월 10일 ‘Spectrum(스펙트럼)’으로 데뷔한 TRCNG는 지난 8월 ‘RISING(라이징)’으로 컴백해 한층 성숙해진 모

습과 한치의 오차도 없는 파워풀한 칼군무를 연일 선보이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라이징 스타로 주목을 받았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TRCNG가 앞으로 더 발전하고 성장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니 계속 지켜봐 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RCNG는 지난 8월 두 번째 싱글앨범 RISING 발매 후 연습에 몰두하며, SNS를 통해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 있다.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