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 스페셜 앨범 ‘Setlist’ 타이틀곡 ‘You Are’ 뮤직비디오 공개
연예 2019/10/08 19: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신혜성의 ‘You Are’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됐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8일) 공식 SNS 채널 및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Setlist’의 타이틀 곡 ‘You Are’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스타일리시한 영상미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화의 ‘Kiss Me Like That’, 스트레이 키즈의 ‘부작용’, 동방신기의 ‘Truth’ 등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하며 독창적인 연출로 주목을 받았던 김용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이별 후 그리움으로 가득 찬 머릿속을 각기 다른 다양한 세트와 감각적인 소품들로 형상화하며 옛 기억을 떠올리면 아련해지는 감정들을 보다 섬세하게 연출, 신혜성만의 서정적인 목소리와 부드러운 매력을 보다 차분하고 절제된 분위기로 담아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특히, 오늘 공개된 타이틀 곡 ‘You Are’는 황치열, 에이핑크, 지아, 허각 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프로듀싱 팀 OneTop과 신혜성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곡으로,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와 절제된 피아노 연주에 신혜성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약 2년 만에 발매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는 신혜성만의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더욱더 폭넓어진 신혜성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곡들로 채워진 만큼 신혜성의 새 앨범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이다.
 
소속사 측은 “오늘(8일)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타이틀 곡인 ‘You Are’의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됐다”고 전하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혜성만의 서정적인 목소리와 부드러운 매력을 스타일리시한 영상으로 담아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 함께 공개된 새 앨범 ‘Setlist’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19일, 20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 사진 = ‘You Are’ M/V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