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 ‘You Ar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아련 감성”
연예 2019/10/04 18: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신혜성의 ‘You Ar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신혜성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4일) 공식 SNS 채널 및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혜성의 스페셜 앨범 'Setlist’의 타이틀곡 ‘You Ar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와 아련한 연출로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오는 8일 발매될 새 앨범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화의 ‘Kiss Me Like That’, 스트레이 키즈의 ‘부작용’, 동방신기 ‘Truth’등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한 김용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스타일리시한 영상과 독창적인 연출로 신혜성만의 서정적인 목소리와 부드러운 매력을 보다 차분하고 절제된 분위기로 담아내며 곡의 풍성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You Are’는 황치열, 에이핑크, 지아, 허각 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프로듀싱 팀 OneTop과 신혜성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곡으로,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와 절제된 피아노 연주에 신혜성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올 가을 많은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4일)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타이틀곡인 ‘You Ar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고 전하며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혜성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와 짙은 감성을 차분하고 절제된 분위기로 고스란히 담아 곡의 풍성함을 더했으니 오는 8일 공개될 예정인 뮤직비디오 본편과 이번 앨범 'Setlist’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8일 새 앨범 ‘Setlist’ 발매에 이어 오는 19일, 20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 사진 = ‘You Are’ M/V 티저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