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 황지현,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좋은 아내로 현명하게"
연예 2019/09/20 17:52 입력

100%x200

황지현 SNS©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배우 황지현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황지현은 20일 오후 자신의 SNS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공개하고 소감을 남겼다.

사진 속 황지현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그는 사진과 함께 "예식이 벌써 2주도 안남았네. 시간이 너무 빠르다"라며 "감사한 시간들. 좋은 아내로 지혜롭게. 현명하고 현숙하게 파이팅"이라고 남겼다.

이어 "예비 남편님 항상 응원해주고 격려해줘서 늘 내 편이 되어줘서 고마워"라고 덧붙였다.

황지현은 오는 10월3일 일산에서 연상의 사업가 예비 신랑과 웨딩 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은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황지현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일산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황지현은 고교생 CF 스타에서 배우, 뮤지컬무대까지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다 7년간의 공백을 깨고 최근 방송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지난 2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에서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 거미, 박정현과 최종 무대를 소화하며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으로 눈길을 끈 데 이어 SBS 일일드라마 '강남스캔들'에서 패션 기업 오너의 외동딸 강한나로 분해 러브라인의 한 축을 담당하며 갈등을 증폭시키는 캐릭터로 열연, 분야를 넘나들며 종횡 무진하고 있다.


hmh1@@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