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 새 앨범 ‘Setlist’ 트랙리스트 공개…10월 8일 발매
연예 2019/09/20 19: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신화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가 오늘(2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월 8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배경 위에 타이틀곡 ‘You Are’를 비롯, 인트로 ‘When We Met’, 아웃트로 ‘여기, 해가 저무는 곳에서’를 포함해 총 7개의 트랙 제목과 크레딧이 적혀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You Are’는 연인과 헤어진 후 덤덤히 살아가는 일상 속에 묻어 있는 기억들을 마주하는 순간 느끼는 아픈 마음을 신혜성의 감미롭고 서정적인 목소리로 잘 표현해낸 곡으로, god, 허각, 황치열, 에이핑크 등의 앨범에 참여한 프로듀싱 팀 OneTop과 함께했으며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와 절제된 피아노 연주에 신혜성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져 절정을 이루는 곡이다.
 
또한 신혜성과 록이라는 장르 안에서 다양한 곡을 선보였던 다빈크(DAVINK), 스타 작사가 김이나, 폴킴의 ‘안녕’,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등 수많은 OST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밴드 로코베리, 밴드 아이엠낫, 메이트의 멤버이자 최근 JTBC ‘비긴어게인3’를 통해 천재 기타리스트의 모습을 보여줬던 신혜성의 음악적 동반자 임헌일이 앨범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20일)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며 “이번 앨범에는 감성적인 발라드뿐만 아니라 록,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의 트랙들을 골고루 수록해 신혜성의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끼실 수 있도록 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는 오는 10월 8일 발매될 예정이며, 신혜성은 앨범 발매 이후 오는 10월 19일, 20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Setlist’를 개최할 예정이다.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