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김구라-장영란, ‘진품 거품’서 추억의 물건 총출동 ‘시선 강탈’
연예 2019/09/20 20: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와 장영란이 ‘진품 거품’에서 추억의 물건들이 쏟아져 나올 예정이다. 두 사람은 예능계의 샛별 ‘하승진상’ 하승진부터 ‘골동품 전문가’에서 ‘짠돌이 전문가’로 변신할 정영민 전문가까지 다양한 의뢰인들의 추억이 가득 담긴 물건들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모은다. 

오늘(20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와 장영란이 '마리텔 진품 거품'에서 다양한 추억의 물건들을 소개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김구라와 장영란이 함께하는 ‘진품 거품’에서는 반야심경 목판 모조품과 올림픽 복권으로 만든 병풍 등 다양한 ‘명품’들이 등장한 가운데, 후반전에서는 “추억의 물건 입니다!”라며 그 옛날 추억을 되짚어 주는 물건들이 공개된다. 두 사람은 다양한 추억들이 스며든 물건들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김구라, 장영란은 ‘하승진상’ 하승진의 자체 감정가에 놀라며 어이없는 반응을 보인다. 두 사람의 핀잔에 하승진은 가격을 대폭 하락하는 소심함을 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한다. 과연 하승진이 가지고 온 추억의 물건의 정체와 실제 감정가에 대해 궁금증이 폭발한다. 

김구라는 옛 추억을 불러 모으는 물건들의 향연에 눈을 떼지 못한다. 그는 아는 건 생색을 내야 한다며 머리 속에 가득한 ‘구라 사전’을 한껏 오픈 시켜 ‘알고 봐도 쓸데없는 지식’들을 모두에게 크게 자랑할 예정이다. 

이어 ‘진품 거품’에서는 ‘짠돌이 전문가’의 개인 소장품도 소개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영민의 특급 소장품들이 등장하자 모두가 잊고있던 그 시절을 떠올리며 수다를 펼치게 된다는 후문이다. 

김구라, 장영란의 티격태격하는 ‘남매 케미’와 다양한 추억 속 물건들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통통 튀는 매력을 내뿜는 콘텐츠 방송들이 매주 공개되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오는 21일 토요일 ‘마리텔’ 트위치 전용채널에서는 드디어 돌아온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하는 생방송이 시작된다. 
( 사진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