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 보이즈' 틴틴, 단체 필름 공개…막내미 벗고 '소년미'
연예 2019/09/17 10:02 입력

100%x200

틴틴©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TEEN TEEN(틴틴)의 단체 필름이 베일을 벗었다.

17일 0시 마루기획 공식 SNS를 통해 틴틴(이진우, 이태승, 이우진)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의 이우진의 단체 필름이 게재됐다.

단체 필름은 세 멤버의 개인 필름이 차례대로 이어졌다. 영상 말미에는 핑크색 문 앞에선 멤버들이 블랙 코트를 맞춰 입고 촬영에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막내 티를 벗고 소년미를 발산하는 틴틴의 콘셉트 소화력에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또 지난 16일 12시에는 타이틀곡 ‘책임져요’의 전체 가사가 담겨있는 이미지를 공개하며 앨범 발매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책임져요 / 내 마음 알면서요 / 하루 종일 왜 모른 척해요’, ‘다 컸네라고 놀리지 마 / 보여주고 싶은 게 참 많아’ 등 귀여운 투정처럼 들리지만 어리게만 보지 말아 달라는 용기 있는 가사가 누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틴틴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을 발매하고 유닛 데뷔에 나선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hmh1@@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