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 AOA·마마무, 대표곡 바꿔 부른다…"이런 거 못하는데"
연예 2019/09/12 11:52 입력

100%x200

Mnet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퀸덤' 마마무와 AOA가 서로의 곡을 커버한다.

12일 오후 방송될 Mnet '퀸덤'에서는 '상대팀 커버곡'을 주제로 두 번째 사전 경연을 펼친다. 앞서 러블리즈, 마마무, 박봄, (여자)아이들, AOA, 오마이걸이 자신의 대표곡을 가지고 첫 번째 사전 경연을 펼쳤고, (여자)아이들이 주술사 콘셉트로 최종 1등을 차지했다.

이날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마마무가 자신이 소화해야 할 AOA의 곡을 듣다가 쉴 틈 없는 초절정 고음에 당황하는 모습이 비춰져 눈길을 끈다. AOA 역시 마마무 특유의 재기발랄함과 무대 매너를 보고 "난 이런 거 못하는데"라며 난감해하는 모습. 하지만 고민도 잠시뿐, 이들은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신선하고 강력한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마마무는 "멤버 네 명의 색깔이 잘 드러나는 무대를 준비했다"고 무대 관전 포인트를 밝혔고, AOA는 "저희도 안 해봤던 걸 많이 준비했다. 즐겁게 준비했으니 같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여자)아이들의 노래를 커버하게 된 박봄은 "여러분이 기대하셔도 좋을 히든카드를 준비했다"며 특급 피처링 아티스트의 등장을 예고해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예고편에 살짝 비춰진 무대에는 파격적인 비주얼로 변신한 박봄의 모습이 공개돼 그녀가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퀸덤'은 한 날 한 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 매주 목요일 오후 9시20분 방송.


seunga@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