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 (여자)아이들 소연 "목표는 1등…잘하는 사람이 이기는 것"
연예 2019/09/05 21:55 입력

100%x200

Mnet '퀸덤'(Queendom)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퀸덤' (여자)아이들 소연이 1등이 목표라고 밝혔다.

5일 오후에 방송된 Mnet '퀸덤'(Queendom)에서는 이다희, 장성규의 진행으로 마마무,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오마이걸, 박봄이 함께한 첫 번째 경연 주제인 히트곡 대결 무대가 계속해서 이어졌다.

네 번째로 무대에 오른 (여자)아이들은 곡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보여 전 출연자들을 긴장시켰다. (여자) 아이들은 리더 소연의 카리스마 넘치는 리드로 곡 선정부터 콘셉트, 편곡까지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무대에 앞서 장성규가 출연자 중에서 가장 막내인 (여자)아이들에게 선배들과의 경쟁하는 것에 대해 물었고 소연은 "목표는 1등입니다"라고 당당히 말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연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경쟁은 잘하는 사람이 이기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소신을 밝혔다.

민니의 주술사 같은 강렬한 도입부로 시작된 (여자)아이들의 '라타타'(LATATA) 무대에 모두 감탄하며 집중했다.

한편, 한날한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Mnet 컴백 전쟁 '퀸덤'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