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 10월 새 앨범 발매 및 단독 콘서트 개최…포스터+스팟 영상 공개
연예 2019/08/30 11: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2019 SHIN HYE SUNG CONCERT ‘Setlist’의 포스터와 스팟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오는 10월 19일, 20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2019 SHIN HYE SUNG CONCERT – Setlist’의 포스터를 공개했으며, 신혜성은 스팟 영상을 통해 새 앨범과 콘서트 타이틀 명 ‘Setlist’에 대해 직접 설명했다.
 
스팟영상에서 신혜성은 진행중인 SBS 러브FM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 라디오DJ 콘셉트에 맞춰 “다가오는 가을과 함께 저는 솔로 가수 신혜성으로 여러분들 앞에 나타나려고 합니다”라고 인사하며 약 2년만의 컴백 소식을 직접 전해 신혜성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동안 공연의 셋 리스트를 구성할 때 느꼈던 아쉬운 점을 설명하며 이번 타이틀 명을 ‘Setlist’라고 정한 이유를 밝힌 신혜성은 “이번 앨범은 온전히 공연을 위한 노래들로 꽉 채웠다”고 전해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공연장에서 여러분과 호흡하는 시간이 전 너무 좋습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한 신혜성은 “‘Setlist’로 가득 차 있는 앨범과 공연으로 여러분들을 곧 찾아 뵙겠습니다”라고 마무리 지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Setlist’가 공개되며 10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신혜성은 오는 10월 19일, 20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신혜성 Setlist 스팟 영상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