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언니네쌀롱' 한예슬 "첫 예능 MC? 나만 믿고 따라오면 돼"
연예 2019/08/26 13:06 입력

100%x200

MBC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한예슬이 데뷔 19년 만에 예능 MC에 도전장을 낸 이유를 밝힌다.

오는 9월5일 처음 방송될 MBC 2부작 파일럿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연출 이민희)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오버 토크쇼다.

쌀롱의 대표 한예슬을 주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뷰티 전문가인 한혜연과 차홍, 이사배가 함께 하며 어시스턴트인 이준영과 이진혁, 고객 담당인 조세호와 홍현희가 의기투합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예슬은 그간 아이돌 스타 못지않은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으로 늘 화제의 중심에 섰던 주인공. 핑크색으로 과감한 염색을 하거나 강렬한 레오파드 패션을 소화하는 등 다채로운 변신을 시도하며 연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처럼 어떤 스타일도 찰떡으로 소화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해온 한예슬은 '언니네 쌀롱'에서 처음으로 솔직한 이야기들을 가감 없이 털어놨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한예슬은 첫 방송에서 그동안 파격적인 패션과 헤어를 시도했던 진짜 이유를 밝히는가 하면, 수많은 예능프로그램 중에서 '언니네 쌀롱'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특별한 이유를 전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한예슬은 출연진들과 처음 상견례를 갖는 자리에서 "명단을 보고 제작진에게 '너무 좋다'고 했다"라며 "예능은 처음이지만,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된다"며 남다른 카리스마와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해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한예슬이 처음 예능 MC를 맡아 어떤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게 될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솔직하고 새로운 매력은 오는 9월5일과 12일, 목요일 오후 10시5분 '언니네 쌀롱'에서 공개된다.


seunga@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