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MC 한예슬→이사배까지…'언니네 쌀롱' 포스터 공개 '기대↑'
연예 2019/08/23 09:29 입력

100%x200

MB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언니네 쌀롱'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9월5일 오후 10시5분 처음 방송되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연출 이민희)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며 그 과정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

공개된 포스터에는 배우 한예슬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그리고 조세호, 홍현희까지 여섯 MC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겼다.

어떤 의뢰가 들어와도 친절히 들어주고 해결해 줄 수 있을 것 같은 MC들의 모습과 화사한 핑크톤 배경이 어우러져 누구라도 찾고 싶은 '쌀롱'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예슬의 레드톤 드레스와 전문가로 합류한 한혜연, 차홍, 이사배의 블랙 앤 화이트 톤 모던한 의상이 조화를 이루면서 '언니네 쌀롱'의 특별한 색깔이 포스터에 담겼다. 조세호와 홍현희도 셔츠와 원피스로 세련미를 드러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언니네 쌀롱'은 배우 한예슬이 데뷔 후 첫 예능 MC에 나서 제작 단계부터 화제가 된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한예슬이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프로그램이다. 신선하고 센세이셔널한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던 만큼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aluemchang@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