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한류 여신의 위력…中 웨이보 화제성 랭킹 韓 여자 연예인 1위
월드/국제 2019/08/19 15: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가수 효민이 중국에서 놀라운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최근 중국 SNS 웨이보에서 공개된 셀럽 화제성 랭킹 중 효민은 최고 38위를 기록하며 대세 한류스타로서 영향력을 입증했다. 실시간으로 순위 변동이 이루어지는 이 순위는 중국과 한국, 일본을 비롯해 웨이보에 계정이 있는 전 세계 스타들을 대상으로 한 것.

이 실시간 랭킹에서 효민은 전체 순위 최고 38위를 기록, 한국 여자 연예인들 중에서 1위를 차지하며 흔들림 없는 글로벌 인기를 확인했다.

효민은 앞서 ‘Nice Body’, ‘Sketch’, ‘망고(MANGO)’, ‘으음으음(U Um U Um)’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 왔다. 팬들의 끝없는 사랑에 힘입어 2월 20일 발매한 앨범 Allure의 타이틀곡 ‘입꼬리’는 중국 최대의 MV사이트 인위에타이 한국 지역 차트에서 8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한류 여신 효민의 위력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효민은 지난달 베트남 호치민에서 첫 솔로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국내를 넘어서 아시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한류스타의 면모를 자랑했다. 이처럼 국내외 왕성한 활동을 통해 한류 스타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하는 효민은 이번 화제성 순위를 통해 자타공인 대세 파워를 또 한 번 증명했다.

이처럼 효민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명불허전 한류 여신의 독보적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새로운 음악적 도전과 다양한 변신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는 효민의 앞으로의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 사진 =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