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해’ 송경아, 셰프들과 함께 ‘냉부’ 런웨이 현장 공개
연예 2019/08/19 10:00 입력 | 2019/08/19 10:31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23년 차 ‘톱모델’ 송경아가 셰프들과 함께 특별한 런웨이 현장을 선보였다.
  
19일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모델 송경아와 방송인 오정연이 출연해 화려한 예능감을 뽐낸다. 이번 방송에서는 송경아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송경아는 등장하자마자 “’냉장고를 부탁해’의 팬이다”라고 고백하며 “광고 촬영도 미루고 왔다”라고 밝혀 출연진을 흐뭇하게 했다. 오정연 역시 “운영 중인 카페를 뒤로하고 촬영장을 찾았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녹화 내내 '냉부 팬'답게 솔직한 입담을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MC들은 장윤주와 함께 현역 여자 모델 중 최고참인 송경아에게 “선배로서 후배들을 견제한 적이 없나”라고 물었다. 이에 송경아는 “선배들이 후배들의 옷을 뺏어 가는 경우를 봤다”라면서 곧바로 본인은 아니라고 거듭 강조했다. 이를 듣던 오정연 역시 “아나운서 시절 선배가 의상을 먼저 찜해두어 후배들은 못 입는 일들이 많았다”라며 본인은 그 당사자가 아니라고 적극적으로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
  
이날 송경아는 세기말 워킹, 파워풀 워킹, 스트릿 워킹 등 시대별 워킹 트렌드의 차이를 직접 워킹으로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셰프들 역시 송경아의 지도하에 패션쇼를 방불케 하는 런웨이 현장의 모습을 선보여 녹화장에서는 뜻밖의 '냉부 패션쇼' 현장이 시작됐다.
  
셰프들과 함께 한 송경아의 2019 F/W 냉부 패션쇼 현장은 19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press@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