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차트’ 한혜진-전진-장성규-정혁-뉴이스트 렌, MC 확정…9월 2일 첫방
연예 2019/08/18 11: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세상의 모든 ‘호구’들을 위한 공감 차트 대결이 시작된다.

JTBC2 신규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차트’가 9월 2일 첫 방송된다. ‘호구의 차트’는 넘치는 정보 속 누구나 호구 되기 쉬운 세상, 세상의 모든 호구들을 위하여 오직 호구 시점으로 정리한 차트를 매주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호구탈출족을 위한 ‘호구주의 리스트’부터 자기만족을 위해서라면 호구가 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이들을 위한 ‘합리적 호구생활리스트’까지 다양한 차트를 주제로 한 유쾌한 토크와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

‘호구’들의 마음을 면밀하게 추리해 나갈 출연진도 확정됐다. 완벽한 자기관리의 아이콘이지만 은근한 허당미와 팔랑귀를 소유한 톱모델 한혜진, 남다른 승부욕과 호기심으로 무장한 장수아이돌 신화의 전진, 저세상 텐션으로 예능계의 이단아로 떠오른 방송인 장성규, 연예계 ‘핵인싸’를 자부하는 엉뚱 반전 매력남 모델 정혁, 뉴이스트 멤버들 사이 ‘파워열정남’으로 통하는 의욕 직진남 렌이 그 주인공이다. 다섯 명의 MC들은 호구들의 마음을 공감, 대변하며 치열한 차트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쇼핑, 다이어트, 인간관계 등 다채로운 주제들을 다루는 ‘호구의 차트’는 20대~40대 남녀를 대상으로 한 리서치를 통해 10위부터 1위까지의 순위를 정리한다. 다섯 명의 MC는 다양한 단서를 근거로 토론을 펼치며 순위 맞히기 대결로 차트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이다.

호구 공감 차트 대결 JTBC2 ‘호구의 차트’는 9월 2일 밤 8시에 첫 방송된다.
( 사진 = JTBC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