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스' 최진혁, 손현주에 "형이 얘 마음 바꿨어? 역시 대단해"
연예 2019/08/14 22:19 입력

100%x200

KBS 2TV '저스티스'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저스티스' 최진혁이 손현주, 이강욱과 삼자대면 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저스티스'에서 이태경(최진혁 분)은 송우용(손현주 분)과 사이가 틀어질뻔한 조현우(이강욱 분)와 연락을 취했다.

조현우는 송우용과 이미 만나고 있던 상황. 이태경이 뒤늦게 빌딩 로비로 들어갔지만, 조현우는 갑자기 "마음이 바뀌었다"고 얘기했다. 송우용으로부터 무언가 제안을 받은듯했다.

이태경은 황당해 하며 "형이 얘 마음 바꿨어?"라고 물었다. 이에 송우용은 "엉뚱한 사람 잡고 기운 빼지 마. 장영미 일과 상관 없어"라고 답했다.

이태경은 "아니야. 상관 있는지 없는지 내가 판단해"라고 맞섰다. 옆에 있던 조현우에게는 "마지막으로 묻는다. 어디 있냐, 장영미"라고 했다.

이때 조현우가 긴급 체포됐다. 이태경은 송우용에게 "이거 형 그림이냐. 역시 순발력 대단해. 이 짧은 시간에 어떻게 이런 그림을 만들어내냐"고 비꼬았다.

한편 '저스티스'는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최진혁)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손현주)이 배우 연쇄 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부딪히며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lll@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