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컴백' 더보이즈,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멤버 작사 참여
연예 2019/08/14 15:27 입력

100%x200

더보이즈©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규 활동곡 등 컴백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14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타이틀곡 ‘D.D.D’를 포함한 네 번째 미니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는 앞서 이미지 티저를 통해 베일을 벗은 더보이즈의 눈부신 비주얼과 함께 타이틀 곡 ‘D.D.D’를 포함, 총 6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이번 앨범은 멤버 선우, 에릭은 타이틀곡을 포함해 다수 트랙 작사에 이름을 올려 더보이즈가 지닌 유니크한 개성을 더하는데 힘을 보탰다.

이 중 타이틀 곡 ‘D.D.D’는 ‘댄스 댄스 댄스(DANCE DANCE DANCE)’의 약자로 청량함 돋보이는 뭄바톤 리듬기반의 팝 댄스 곡이다. 이 곡은 ‘노 에어(No Air)’, ‘블룸 블룸(Bloom Bloom)’ 등 앞선 활동 곡에서 호흡을 맞춘 히트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가 프로듀싱하고 팀의 래퍼 선우가 작사에 참여,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힘찬 사운드로 더보이즈 특유의 다이내믹한 매력을 선사한다.

더보이즈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hmh1@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