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시청률] '리틀 포레스트' 이서진x이승기 최초 월화예능 6.8% 1위 출발
연예 2019/08/13 08:29 입력

100%x200

SBS '리틀 포레스트'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SBS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가 쾌조의 출발을 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2일 방송된 SBS '리틀 포레스트' 1회는 1부 5.1%(전국 기준, 이하 동일) 2부 6.8%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는 5.1%, KBS 2TV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2.2%, 2.7%를 기록, '리틀 포레스트'는 1회부터 월요 심야 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이뿐만 아니라 방송 시작 직후부터 주요 포털 검색어에는 '리틀 포레스트', 이서진, 이승기, 정소민 등 주요 출연진들의 이름이 오르내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리틀 포레스트'는 아이의, 아이에 의한, 아이를 위한 숲 속 '돌봄 하우스' 프로젝트로 맘껏 뛰놀 곳 없는 요즘 아이들에게 푸른 자연 속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공해 청정 예능이다.

이번 첫 방송에서는 존재감 넘치는 네 멤버가 정소민의 집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멤버들은 어색하면서도 설렘을 드러냈고, 서로 알던 사이였던 이서진과 박나래는 시종일관 투닥거리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돌봄 하우스 오픈까지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시점이었기 때문에 곧바로 회의와 준비에 돌입했다.

'리틀 포레스트'는 예능 최초로 월화 이틀 연속 방송되는 파격적인 편성의 예능일 뿐만 아니라, '돌봄 육아'로 기존 육아 예능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되는 색다른 시도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찍박골에 입성한 귀여운 아이들의 등장으로 2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리틀 포레스트’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ichi@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