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송승헌X이선빈, 첫 호흡 어땠나? ‘웃음-애드립 폭발’ 대본 리딩 현장
연예 2019/08/09 12:20 입력

100%x200
송승헌→이선빈, 기립박수 터진 첫 대본리딩 현장 공개…26일 첫방송

[디오데오 뉴스] ‘위대한 쇼’ 대본 리딩 현장이 첫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前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금빼지가 필요한 정치인과 아빠가 필요한 사남매의 날벼락 같은 만남이 웃음, 감동, 재미까지 아우르는 환상 시너지를 일으키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서울 상암동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진행된 대본리딩 현장에는 ‘위대한 쇼’를 이끌어갈 신용휘 감독과 설준석 작가를 비롯해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 박하나, 정준원, 손병호, 이원종, 김동영, 한상혁은 물론 아역 김준, 박예나 등이 함께해 위대한 분위기를 뽐내며 활력을 불어 넣었다.

이 날 현장에서 송승헌은 “이런 자리가 익숙해질 만도 한데 항상 떨린다. ‘위대한 쇼’로 멋진 분들과 함께 하게 돼서 너무나 기쁘다. 열심히 잘 만들어보겠다”며 드라마를 향한 애정과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쳐 동료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선빈은 “좋은 작품에 함께 할 수 있게 돼서 영광”이라며, 임주환은 “(드라마에) 좋은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드러내 본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본격적인 대본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첫 호흡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실감나는 연기와 찰진 케미를 자랑했다. 송승헌은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전’ 국회의원을 그만의 탁월한 캐릭터 해석력으로 생생히 구현, 송승헌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특히 송승헌이 선거 유세하는 장면에서는 동료들까지 “위대한”을 목청껏 외치는 등 대본리딩 현장을 잊게 할 만큼 뜨거운 열기와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했다.

또한 팩폭러 시사 프로그램 작가로 분한 이선빈(정수현 역)의 주체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당찬 걸크러시가 돋보였고, 임주환(강준호 역)은 로열금수저 시사평론가 캐릭터를 특유의 매력적인 발성과 딕션으로 표현해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동생들을 위해 송승헌의 딸 코스프레를 결심한 초긍정 소녀가장 노정의(한다정 역)와 함께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사남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는 후문.

제작진은 “첫 대본리딩부터 대본을 120% 살려 연기한 배우들에게 무척 고마운 마음”이라며 “기대했던 대로 흥미진진한 대본과 열정 가득한 연기자들과 함께 하게 돼 행복하다. ‘위대한 쇼’라는 제목처럼 월화 안방극장을 풍성하게 채울 위대한 군단이 모였다고 생각한다. 이 분위기 그대로 첫 방송까지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첫 대본리딩부터 위대한 케미와 파워를 입증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오는 2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 사진 = tvN ‘위대한 쇼’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