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현장] '삼시세끼 산촌편' 나영석PD "새 시즌, 염정아로 세팅 시작"
연예 2019/08/08 14:26 입력

100%x200

배우 염정아가 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tvN ‘삼시세끼 산촌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삼시세끼’ 시리즈는 나영석 PD의 대표 예능 중 하나로 자연을 배경으로 출연자들이 세 끼를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야외 버라이어티이다. 2019.8.8/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나영석 PD가 배우 염정아를 중심으로 '삼시세끼'를 세팅했다고 밝혔다.

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tvN '삼시세끼 산촌편' 제작발표회가 열려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 나영석 PD, 양슬기 PD가 참석했다.

이날 나영석 PD는 섭외에 대해 "사실은 '삼시세끼' 농촌, 어촌 했었으니까 산촌 론칭하면서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얘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그러다가 어느날 염정아씨가 생각났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우연의 일치인데 저와 같이 일하시던 이서진, 유해진 분들이 촬영장 오시면 영화 촬영장 얘기를 종종 하는데 그때 마다 염정아 배우 얘기를 하셨다. 그때 문득 예전에 '1박 2일'할 때 같이 작업할 때도 있고, 이서진과 유해진을 통해 듣는 염정아님 얘기가 너무 재밌어서 새 시즌으로 꾸려보면 어떨까 생각했다. 그래서 세팅의 시작은 염정아씨였고, 그러다가 친한 분들, 관계가 있는 분들 찾다 보니까 함께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삼시세끼 산촌편'은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이 청량한 여름 강원도 정선으로 떠나 세 끼를 스스로 해결하는 모습을 그린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9일 오후 9시10분 처음 방송.


seunga@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