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리틀 포레스트' 이서진x이승기 첫 이미지컷…아이들과 케미 어땠나
연예 2019/08/08 13:48 입력

100%x200

SBS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리틀 포레스트'의 배우 이서진, 이승기의 이미지컷이 공개됐다.

8일 SBS 새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 측이 공개한 이미지컷에는 찍박골 아이들과 함께 뛰놀고 있는 이서진, 이승기의 모습이 담겼다. 이서진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아이의 얼굴을 세심하게 닦아주며 ‘츤데레 삼촌미(美)’를 뽐내는가 하면, 이승기는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아이를 꼭 끌어안아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아이 돌보기가 처음인 두 사람은 ‘리틀 포레스트’를 위해 철저한 사전 공부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서진은 직접 쿠킹 스튜디오를 찾아가 아이들을 위한 요리를 배웠고, 이승기는 아이 돌봄 관련 서적을 독파하며 열의를 불태웠다.

이에 실제로 진행된 첫 촬영에서 ‘리(LEE) 브라더스’의 활약은 빛났다. 이서진은 직접 배운 요리들로 박나래와 환상의 ‘쿠킹 케미’를 선보였고, 이승기는 아이들 모두를 아우르는 ‘프로 돌봄러’로 변신해 모두를 흐뭇하게 했다. 이서진, 이승기의 진정성 있는 활약이 ‘리틀 포레스트’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BS에서 파격적으로 편성한 첫 16부작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는 배우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과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여는 무공해 청정 예능이다. 오는 12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시작하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