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벤 “윤민수, 200만 원 꽃바구니 선물로 줘” 입이 쩍
연예 2019/08/08 15:20 입력

100%x200
벤, “윤민수, 첫 만남에 무례하다 생각” 깜짝 폭로
벤 “‘열애중’, 원래 바이브 노래였다” 명곡 비하인드 공개

[디오데오 뉴스] ‘해투4’ 벤이 윤민수 첫인상을 폭로한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8월의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독보적이면서도 깊이 있는 음악으로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정재형, 윤민수, 소유, 벤, 김필, 정승환이 등장해 예능계도 완벽 접수할 예정이다.

그중 음원을 냈다 하면 차트를 올킬하는 벤의 출연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벤은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미친 가창력의 소유자로 ‘가요계의 작은 거인’이라는 별명을 가진 뮤지션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그는 “작고 귀엽고 소중한 벤입니다”라고 귀엽게 자기소개를 하며 출연진들의 마음을 저격했다고.

그런 벤을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던 윤민수 또한 눈길을 끌었다. 윤민수는 자신이 직접 캐스팅까지 했던 벤을 아끼는 마음을 ‘해투4’에서도 어김없이 드러냈다고 한다. 아빠와 딸 같은 윤민수와 벤의 모습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줬던 윤민수의 미담이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벤은 “뮤지컬 첫 공연 날, 윤민수가 꽃다발을 들고 찾아왔다. 그냥 꽃다발이 아닌 약 200만 원 상당의 지폐가 꽂혀있는 꽃바구니였다”며 입이 떡 벌어지는 윤민수 선물 스케일을 공개했다.

이토록 화기애애한 가운데 이어진 벤의 폭탄 발언이 분위기를 180도 반전시켰다. 벤이 윤민수와 첫 만남에서 그를 무례하다고 느낀 것. 벤이 윤민수를 무례하다고 느낀 이유는 무엇일까. 뿐만 아니라 벤을 ‘차트 올킬 여신’으로 만든 노래 중 하나인 ‘열애중’이 원래 바이브의 노래였다는 사연도 공개됐다고 한다. 이 모든 것이 공개될 ‘해투4’ 본 방송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이 커진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