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정소민, 블러썸 엔터 전속계약…송중기·박보검과 한식구
연예 2019/08/05 14:28 입력

100%x200

뉴스1 © News1 DB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정소민이 블러썸 엔터테인먼트(Blossom Entertainment)와 한 식구가 됐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5일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에는 차태현 송중기 박보검 등이 소속돼 있다.

지난 2010년 드라마 '나쁜 남자'로 데뷔한 정소민은 '장난스런 키스'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 드라마와 '아빠는 딸' '기방도령' 등 영화까지, 10여 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채워왔다.

특히 2018년 tvN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을 통해서는 밝은 모습 이면에 어둠을 안고있는 디자이너 유진강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외에도 그녀는 현재 SBS 파워FM '정소민의 영스트리스트'를 통해 라디오 DJ로서도 바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SBS 새 월화 예능 '리틀 포레스트'에도 출연을 확정,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드라마, 영화, 라디오, 예능 등 다방면으로 폭넓게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정소민이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향후 행보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aluemchang@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