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행주, ‘쇼미4’ 1차 탈락부터 실명 위기까지 솔직 심경 고백
연예 2019/07/31 14:30 입력

100%x200
행주, 작은 눈 덕분 ‘쇼미’ 일대일 배틀 승리? 행주vs김나희 즉석 눈싸움 배틀

[디오데오 뉴스] 래퍼 행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실명 위기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한다. 이와 함께 그는 귀에 쏙쏙 꽂히는 ‘직진 래핑’으로 무대를 꾸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늘(31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전진, 최자, 행주, 김나희가 출연하는 ‘후진은 없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행주가 실명 위기를 고백한다. ‘쇼미더머니4’ 1차 탈락의 충격으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렸다는 그는 “하루아침에 눈이 뿌옇게..”라며 당시의 상황을 자세히 털어놓은 것. 그의 솔직한 심경 고백에 모두가 안타까워했다는 후문이다.

오늘도 ‘윤종신 몰이’는 계속된다. 행주가 윤종신에게 따지고 싶은 것이 있다고 폭로한 것. 이에 모두가 흥미진진하다는 듯이 달려들어 윤종신을 당황케 했다고. 과연 행주와 윤종신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행주는 작은 눈의 매력을 대방출한다. 작은 눈 덕분에 ‘쇼미더머니6’ 일대일 배틀에서 승리했다고 밝힌 그는 즉석에서 김나희와 눈싸움 배틀을 벌였다고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행주는 트로트 장르까지 넘본다. 트로트 리듬과 힙합 가사를 접목한 새로운 장르를 만들고 싶다는 것. 그의 옆에 앉아 있던 김나희 역시 관심을 보여 둘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행주는 영혼의 단짝 친구를 공개한다. 그는 이 친구 때문에 눈물을 펑펑 흘렸던 사연을 털어놔 모두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를 듣던 전진 역시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고.

마지막으로 행주는 귀에 쏙쏙 꽂히는 ‘직진 래핑’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최자와 함께 무대를 꾸며 스튜디오를 열광케 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행주의 실명 위기 심경 고백은 오늘(31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