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검블유' OST 참여…'조금 더 외로워지겠지' 18일 공개
연예 2019/07/17 17:24 입력

100%x200

CJ ENM©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 part 7 김나영 '조금 더 외로워지겠지'가 발매된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권영일/이하 '검블유') 측은 18일 오후 6시 김나영이 부른 일곱번째 OST '조금 더 외로워지겠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조금 더 외로워지겠지'는 독립적으로 살고 싶은 포털 사이트 바로의 팀장 배타미(임수정 분)와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기를 원하는 박모건(장기용 분)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정통 발라드다. 상처받지 않기 위해 방어적인 태도를 취할 수밖에 없는 배타미의 속마음이 잔잔한 피아노 아르페지오와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과 함께 펼쳐져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OST 가창엔 새로운 음원강자로 손꼽히는 가수 김나영이 참여했다. '검블유'가 최근 설레면서도 애절한 로맨스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김나영의 개성 있는 보이스와 깊이 있는 감정 표현은 시청자들의 몰입을 더욱 잘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 '조금 더 외로워지겠지'는 정승환 '너였다면', 멜로망스 '짙어져'를 작곡한 프로듀싱 팀 1601(정승현, 박태현)과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작사한 작사가 이미나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만큼, 이번에도 히트 OST 탄생이 예고되고 있다.

'조금 더 외로워지겠지'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