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현장] '씬의퀴즈' 양세찬 "퀴즈쇼 부담? 허경환·김진우 출연에 결심" 폭소
연예 2019/07/11 11:46 입력

100%x200

개그맨 양세찬이 1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서울에서 열린 XtvN '씬의 퀴즈' 제작발표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씬의 퀴즈’는 미지의 게임 마스터 '씬'이 각각 다르게 제공해 주는 영상 정보를 서로 공유해, 여섯 명의 출연진들이 하나의 답을 도출해 나가는 새로운 스타일의 퀴즈 게임 쇼 이다. 2019.7.11/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방송인 양세찬이 '씬의 퀴즈' 출연 부담감에 대해 고백했다.

양세찬은 1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XtvN '씬의 퀴즈' 제작발표회에서 "처음엔 퀴즈라서 부담감이 컸다"고 말했다.

이어 "장동민씨와 유병재씨 얘기 듣고 하면 안 되겠다 생각했다"면서도 "그런데 허경환, 김진우씨 얘기 듣고 해도 되겠다 했다. 머리를 쓰는 게 아니라는 걸 알았다. 너무 크게 머리 쓰지 않고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양세찬은 "일단 장동민씨와 유병재씨 케미가 돋보인다. 장동민씨는 항상 화낼 준비가 돼 있다. 유병재씨의 꼬투리를 잡을 준비가 돼 있다"며 "두 사람의 케미가 돋보일 것 같고 갈수록 허경환씨와 저의 앙숙 케미가 살짝 보인다. 케미가 정말 좋은 것 같다"고 자랑했다.

한편 '씬의 퀴즈'는 미지의 게임 마스터 '씬'이 각각 다르게 제공해 주는 영상 정보를 서로 공유해, 국내 대표 예능치트키 6인이 하나의 답을 도출해 나가는 새로운 스타일의 퀴즈 게임쇼다. 장동민 김준현 허경환 양세찬 유병재 김진우 등이 출연하며 이날 오후 11시 처음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