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팬미팅, 23일 네이버 브이라이브서 전세계 실황 생중계
연예 2019/06/23 17: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브이라이브가 오늘(23일) 저녁 7시(한국 시간 기준)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방탄소년단의 ‘BTS 5TH MUSTER [MAGIC SHOP]’의 2호점 서울 2회차 팬미팅을 전 세계로 생중계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5-16일 다섯 번째 공식 글로벌 팬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 1호점 부산 팬미팅으로 부산 일대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부산 팬미팅의 뜨거운 열기가 서울로 이어진다.

역사적인 서울 팬미팅은 글로벌 아미의 축제가 예상되는 가운데, 네이버 브이라이브는 ‘BTS 5TH MUSTER [MAGIC SHOP]-LIVE STREAMING in SEOUL’을 통해 방탄소년단과 아미들이 함께 하는 모습을 실시간 생중계한다. 특히 이번 생중계는 ‘메인 화면+동서남북 캠’ 총 5개의 멀티뷰 라이브를 도입해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할 예정으로, 안방에서도 팬미팅을 함께 하는 떨림을 느낄 수 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관계자는 “지난 4월 뉴욕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의 컴백 스페셜 방송과 6월 3일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에 이어, 방탄소년단의 다섯 번째 공식 글로벌 팬미팅 행사인 BTS 5TH MUSTER [MAGIC SHOP] 서울 2회차 팬미팅을 브이라이브에서 실황 중계 할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이번 팬미팅 생중계 중에는 메인 화면과 동서남북 캠까지 총 5개의 멀티뷰를 제공해, 시청자가 직접 원하는 캠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현장에 직접 함께 하지 못하는 팬들도 V LIVE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즐기며 방탄소년단과 아미가 함께 만드는 축제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고스란히 전달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BTS 5TH MUSTER [MAGIC SHOP]-LIVE STREAMING in SEOUL’은 실황 생중계와 다시 보기 VOD로 구성되며 V LIVE의 PC 웹사이트, 모바일 V앱(브이앱)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사진 = 네이버 브이라이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