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민우, 생일 맞아 7월 20일 팬미팅 ‘HAPPY M’ 개최
연예 2019/06/23 11:30 입력

100%x200
신화 이민우, 팬들과 행복한 생일 보낸다…다양한 이벤트 예고

[디오데오 뉴스] 신화 이민우가 생일을 맞아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신화 이민우가 오는 7월 20일 오후 3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19 LEE MIN WOO FAN MEETING ’을 개최한다.

‘2019 LEE MIN WOO FAN MEETING ’은 지난 2017년 이후 2년 만에 열리는 단독 팬미팅으로 그동안 신화 이민우의 단독 팬미팅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이민우의 생일을 앞두고 개최되는 팬미팅인 만큼 이민우만의 매력 넘치는 특별한 무대들과 다양한 이벤트로 팬미팅을 가득 채우고 팬미팅 명인 ‘HAPPY M’처럼 팬들을 누구보다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에는 이민우를 상징하는 알파벳 ‘M’ 모양의 초코 케이크가 놓여져 있어 초코 케이크처럼 달콤한 행복하고 휴식 같은 시간을 기대케 하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랜만에 단독 팬미팅으로 팬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만큼 이민우 또한 설레고 기쁜 마음으로 회의에 적극 참여하며 열성적으로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 이민우의 팬미팅 ‘2019 LEE MIN WOO FAN MEETING ’의 티켓은 지난 20일 저녁 8시 거의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