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떡콤비’ 문세윤, 깜짝 등장…“유민상은 비즈니스, 이진호가 내 진짜 콤비”
연예 2019/06/23 10: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문세윤이 이진호의 ‘일일콤비’로 깜짝 등장한다.
  
23일 방송되는 JTBC ‘찰떡콤비’ 2회에는 일일콤비 문세윤이 이진호와 함께 팀을 이뤄 형 라인 콤비들에게 대적한다.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짝꿍과 그대로 등장한 다른 팀과 달리 이진호는 “빵빵한 스타를 모셔왔다”며 ‘오늘만 콤비’ 멤버 문세윤을 소개했다. 이에 “그런 게 어딨냐”며 반발하는 다른 멤버들에게 문세윤은 “난 이진호와 진짜 찰떡콤비다”라며 콤비 인증 관문에도 당황하지 않고 일일짝꿍답지 않은 호흡을 과시했다.
  
이후 콤비들은 각자 자신 있는 놀이를 하나씩 공개하며 본격적인 대결을 시작했다. 지난주보다 더욱 강력한 뉴트로 놀이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전언. 문세윤과 이진호는 과거 연예계 핫이슈가 대거 등장하는 추억의 놀이를 준비해 콤비들을 흥분하게 만들었다.
  
문세윤은 커다란 덩치에 걸맞게 지치지 않는 체력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만렙콤비’ 이수근 은지원마저 속수무책으로 당하며 당황스러워했다. 이진호가 예고한대로 완벽히 형 라인을 견제하는데 성공한 ‘조커’ 문세윤의 활약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렙콤비’ 이수근X은지원, ‘갑을콤비’ 정형돈X데프콘, ‘꽃거인콤비’ 김요한X문성민, ‘오늘만 콤비’ 문세윤X이진호의 뉴트로 버라이어티 JTBC ‘찰떡콤비’는 23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