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판타스틱 혜택 풍성한 ‘V팬십’ 오픈
문화 2019/06/16 11: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네이버 브이라이브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와 함께 영화제를 뜨겁게 만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FANSHIP’을 모집한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FANSHIP’을 7월 7일까지 모집한다”며 “환상적이고 오싹한 여름을 선사할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FANSHIP’은 온라인 예매권 4매, 디지털 전용 콘텐츠, 오프라인 테마 상영회 초청 이벤트 등 영화제를 더욱 환상적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올해로 23회를 맞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아시아 대표 판타스틱 영화제로서 우리 영화를 세계에 알리고, 저예산 및 독립영화의 국제적 메카를 지향하며 세계 장르 영화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영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제 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6월 27일부터 7월 7일까지 11일간 부천체육관, 부천시청 어울마당 및 판타스틱큐브, 부천시청 앞 잔디광장, 한국만화영상진흥원 한국만화박물관, CGV부천, CGV소풍 등 부천시 일대에서 영화의 향연을 이어나간다.

올해는 ‘SF 장르’를 콘셉트로 영화제가 진행되며, 참여 작품은 총 49개국 288편(장편 170편, 단편 118편)이 상영될 예정이다. 개막작은 멕시코 출신 에드가 니토 감독의 ‘기름도둑’이며, 폐막작으로는 김상경이 주연을 맡은 고명성 감독의 ‘남산 시인 살인사건’이 선정됐다.

특히 올해의 배우 특별전 주인공으로 김혜수가 선정되어 그의 대표작 10편과 함께 다채로운 기념행사가 마련될 것으로 알려져 국내 영화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FANSHIP’은 오는 7월 7일까지 1500명 한정 모집될 예정이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FANSHIP’ 가입자는 영화제 할인이 포함된 온라인 예매권 4매를 개별 구매 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받는 것은 물론, 무비토크 진행 전 팬쉽 전용 라이브 진행, 예고편 및 홍보영상 단독 선공개 등의 혜택을 받는다. 또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굿즈 구매 10% 할인 쿠폰 제공 및 무비토크 등의 V스페셜라이브 한정 참여 방청권 이벤트와 같이 영화제 현장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오프라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네이버 브이라이브 관계자는 “아시아 대표 장르 영화제인 부천국제영화제와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라고 운을 뗀 뒤 “다양한 온 오프라인 혜택으로 이루어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V FANSHIP’이 올 여름 ‘호캉스’를 뛰어 넘을 ‘극캉스’ 열풍을 일으키길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 사진 =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