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약쿠르트, ‘숙변 해소+변비 탈출’ 다채로운 쾌변 방법 공개
연예 2019/06/13 18: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가 드디어 '마리텔 약국'을 정식 오픈했다고 알려 기대를 모은다. 그는 유민상과 함께 변비 고민 상담자에게 쾌변을 위한 친절하고 신속한 처방을 내렸는데, 단계별로 디테일한 '변비 안녕’ 방법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14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와 유민상이 ‘프로 변비러들’을 위한 맞춤형 해결 방법을 알려주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여심과 남심을 모두 사로잡는 친절한 마성의 매력을 내뿜은 약쿠르트는 환한 미소와 다정한 목소리로 신속 정확한 약 처방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번 주 약쿠르트가 ‘쾌변을 위한 모든 방법’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된다. 

먼저 약쿠루트는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해 볼까요?"라며 '마리텔 약국'의 정식 오픈을 알렸다. 그는 변비가 심해서 고민이라는 첫 손님의 등장에 처방 의지를 내뿜으며 친절하고 정확하게 고민 해결 방법을 알려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그는 ‘프로 변비러들’을 위한 단계별 해소 방법을 공개해 궁금증을 높인다. 그는 생각보다 다양한 변비 탈출 방법들을 공개했는데, 상황에 맞는 100% 맞춤형 처방으로 디테일 한 섭취 방법과 숙변과 변비를 탈출할 수 있는 꿀팁까지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약쿠르트는 옆에 있는 '이십끼형' 유민상을 감시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 공개된다. 알고 보니 그가 손쉽게 변비를 예방,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푸룬 주스'를 꺼내 들었는데, 주스 등장에 눈을 떼지 못하고 과 섭취하려는 것 같은 유민상에게 섭취 금지령을 내린 것으로 알려져 모두를 웃음케 만들었다. 

이번에는 숙변 제거부터 변비 탈출까지 도움을 줄 약쿠르트는 이번에도 역시 보는 것만으로도 웃음과 고민이 해결되는 것 같은 콘텐츠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오는 15일 트위치를 통해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 사진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