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맨정음’ 위너 이승훈이 말하는 ‘연애하는 아이돌’
연예 2019/06/01 16:00 입력 | 2019/06/01 23:32 수정

100%x200
god 박준형, 오랜 솔로생활 후 커플부터 결혼까지…갑작스럽게 결정한 이유는?

[디오데오 뉴스] 위너 이승훈이 아이돌 연애에 대한 입장을 밝힌다.  

1일 방송되는 MBN ‘훈맨정음’ 비즈니스 커플 특집에서 연애에 관해이야기를 나누던 중 MC 김성주가 이승훈에게 “아이돌 입장에서 솔로생활과 커플생활이 어떻게 다르냐. 방송용이 아닌 인간 이승훈의 입장이 궁금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이승훈은 갑자기 손을 떠는 액션을 취하며 “사사로운 마음보다는 아무래도 내 꿈과 팬들이 더 중요하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성주는 박준형에게 “오랜 솔로 생활을 청산하고 갑작스럽게 결혼을 결정하게 된 이유가 있냐”라고 물었고, 박준형은 앞서 이승훈이 연기한 손 떠는 모습을 따라하며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유민상은 “저 형이 말 막히는 모습은 처음 봤다”라며 박준형의 진지한 모습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박준형은 “자기만의 시간을 갖는 건 참 좋은 것 같다. 그런데 밸런스를 잘 맞추면 좋은데 자기만의 시간을 너무 많이 갖게 되면 제주도에 있는 ‘돌하르방’처럼 된다”라고 답해 그의 엉뚱한 매력이 또 한 번 돋보였다. 

한편, “혼자가 편한 사람이 있냐”라는 김성주의 질문에 유민상과 김민경이 손을 들자 이승훈이 애써 손을 드는 모습을 보였고 황제성은 “이승훈 씨 강제로 손을 든 거냐. 보는 사람이 있냐”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밖에, 개그우먼 김민경이 ‘오스틴 강에게 안긴 사연’과 유민상이 이승훈에게 ‘공무원을 권유한 사연’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MBN ‘훈맨정음’은 1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