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이완-감스트 등과 함께 ‘마일리지싸커’ 출연…6월 첫방송
연예 2019/05/22 09:40 입력 | 2019/05/22 09:46 수정

100%x200
청소년 축구 대표 출신 노지훈, “가감 없는 축구 실력 보여 줄 것” 기대감 UP

[디오데오 뉴스] 노지훈이 tvND 웹 예능 ‘마일리지싸커’에 출연한다.
 
소속사 빅대디엔터테인먼트는 “가수 노지훈이 오는 6월 방송 예정인tvND 웹 예능 ‘마일리지싸커’에 출연해 축구 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알렸다.
 
tvND 웹 예능 ‘마일리지싸커’는 신규 리얼 축구 예능으로 노지훈을 비롯해 이완, 이지훈, 배유랑, 알베르토, B.A.P 영재, 유승우, KARD 제이셉, 감스트, 말왕이 함께 출연한다.
 
특히 노지훈은 청소년 축구 대표 출신 가수로 MBC ‘아육대’ 풋살 경기에 출전해 팀을 우승으로 이끄는 큰 활약을 펼치며 눈길을 끌었던 만큼 이번 '마일리지싸커'에 출연하는 그가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소속사 측은 “노지훈이 신곡 ‘손가락하트’로 컴백함과 동시에 '마일리지싸커'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마일리지싸커’ 속 노지훈의 활약뿐만 아니라 노지훈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신곡 ‘손가락하트’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노지훈은 23일 새 싱글 앨범 ‘손가락하트’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 사진 = 빅대디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