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MBN 간' 유일용 PD, 예능판 '리틀 포레스트' 선보인다
연예 2019/05/14 09:50 입력

100%x200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 News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유일용PD가 MBN에서 예능 버전 '리틀 포레스트'를 론칭한다.

14일 뉴스1 취재 결과, 유일용PD는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인 '자연스럽게'를 준비 중이다. '자연스럽게'는 답답하고 각박한 도시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의 로망 중 하나인, 아름다운 시골에서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프로그램.

시골 생활에 대한 로망이 있던 셀러브리티들이 아름다운 시골 마을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고, 직접 리모델링을 하고 작은 텃밭을 가꾼다. 이 모습을 감성적인 화면으로 옮겨, 시청자에 힐링을 안긴다는 계획이다.

제작진은 주요 출연진을 섭외 중이다. 다양한 직업군, 연령층의 셀러브리티를 섭외해 저마다의 개성이 드러나는 슬로라이프를 보여준다.

이 프로그램은 유 PD가 지난 2월 KBS에서 MBN 자회사 스페이스 래빗으로 이적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유일용 PD는 KBS에 재직하면서 '1박2일' 시즌3 연출을 맡았다. 유일용 PD와 함께 이적한 남성현 PD도 MBN에서 유명 힙합 레이블 AOMG 신입 아티스트를 뽑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싸인 히얼'을 준비 중이다. 이들의 신규 프로그램이 MBN 예능의 새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지 방송가의 이목이 집중된다.

'자연스럽게'는 오는 7월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ichi@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