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성악가 폴포츠 시구 등 주말 3연전 각종 이벤트 개최
스포츠/레저 2019/04/18 19: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롯데자이언츠는 19일부터 열리는 kt와의 주말 홈 3연전을 맞아 세계적인 성악가 폴포츠의 시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3연전 기간 자이언츠아이돌 시즌4를 진행한다. 자이언츠아이돌은 부산지역 중·고등학생들이 직접 기획한 공연을 통해 끼를 발산하는 치어리딩 경연대회로 예선을 통과한 총 10개 학교 학생들이 대결을 펼친다.

다양한 시구자들의 승리기원 시구도 이어진다. 19일에는 싱어송라이터 가수 이츠가 시구와 공연을 선보인다. 롯데자이언츠의 오랜 팬으로 2010년에 데뷔했으며, 허스키하면서도 섹시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가수다. 올해 상반기 새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20일에는 성악가 폴포츠의 시구와 공연이 이어진다. 2007년 영국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엄청난 주목을 받으며 데뷔했으며, 당시 화제를 일으켰던 곡 ‘nessun dorma(공주는 잠 못 이루고)’을 5회말 크리닝타임에 공연한다. 폴포츠는 오는 21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내한공연을 진행하기도 한다.

21일은 ‘시구 5대 여왕 선발전’을 통해 선정된 다섯 명의 여성팬 중 한 명이 시구자로 나선다. 롯데는 지난 3월 중순부터 시구 여왕 선발전을 열어 약 3주간 신청자를 접수하고 영상 심사와 현장 투구, 팬 투표 등을 통해 시구 5대 여왕을 선발하고 있다. 

이 외에도 20일과 21일 와이드탁자석 구매 어린이 대상 그라운드 체험 이벤트인 ‘내일은 홈런왕’ 등의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 사진 = 롯데자이언츠 )
김수정 기자 pretty_sj@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