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휴식”…안재현, 유튜브 통해 취미 생활 깜짝 공개
연예 2019/04/16 17:20 입력

100%x200
안재현, 유튜브 통해 반려묘와 함께 떠난 남산 산책 ‘걸어도 걸어도’ 공개

[디오데오 뉴스] 안재현이 평소 취미를 깜짝 공개한다.

오늘(16일)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CHIBI TV)’를 통해 안재현이 서울 남산 공원을 산책하는 모습이 담긴 ‘안재현의 걸어도 걸어도’ 영상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에서 안재현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산책 길들을 찾아다닐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평소 그에게 걷기란 힘들 때나 생각이 많아질 때, 살을 빼야 할 때 등 항상 위로를 주는 의식으로서 이번 영상을 통해 걷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며 산책하는 모습 등을 꾸밈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안재현과 함께 산책길을 떠날 산책 메이트로 반려묘 안주가 나선다. 어릴 적부터 산책을 해오던 고양이 안주는 가방 안에서 편안하게 그루밍을 하는 가하면 낮잠을 자는 등 안재현의 말 동무가 되어줄 예정으로 영상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이처럼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CHIBI TV)’는 기존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HB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모습과 다양한 콘텐츠들을 시리즈로 제작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치비티비(CHIBI TV)’는 HB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최신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로, ‘안재현의 걸어도 걸어도’는 오늘(16일) 오후 8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HB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pretty_sj@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