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봉봉쇼콜라', 스포티파이 글로벌 바이럴 차트 1위
연예 2019/04/16 10:59 입력

100%x200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에버글로우가 스포티파이 글로벌 바이럴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5일(한국시간) 에버글로우의 데뷔 타이틀곡 '봉봉쇼콜라'는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바이럴 50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글로벌 바이럴 차트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공유되고 있는 50곡을 선정해 순위를 나열한 것으로, 에버글로우의 '봉봉쇼콜라'가 국내와 아시아뿐만 아니라 미국, 영국 등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음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빌보드 1위 Lil Nas X의 'Old Town Road'를 제치고 1위에 올라, 차세대 케이팝을 대표할 글로벌 대세 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그뿐만 아니라 에버글로우는 빌보드와 아이튠즈 등 글로벌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어 첫 번째 데뷔 앨범부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버글로우는 힙합 EDM 사운드의 중독성 강한 '봉봉쇼콜라'를 통해 강렬한 걸크러쉬 매력과 완벽한 무대 퍼포먼스,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사,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2019년을 대표하는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로 성장 중이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6인 6색 영원한 빛 에버글로우의 '봉봉쇼콜라'가 또 어떤 눈부신 성과를 이뤄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seunga@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