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둥이 아빠' 백종원, 깨끗한나라 '보솜이' 새 모델 선정
IT/과학 2019/04/15 18:58 입력

100%x200

깨끗한나라 새 모델 백종원씨(사진제공=깨끗한나라)© 뉴스1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외식사업가이자 요리연구가로 유명한 백종원씨를 '보솜이' 새 모델로 선정하고 '보솜이 액션핏' 신규 CF 광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마트와 온라인 쇼핑 등 2편으로 제작해 ‘보솜이 액션핏’의 장점을 살렸다. 특히 백종원 씨가 기저귀를 고르는 모습을 재치있게 담아냈다는 평가다.

유연성을 강조한 '활동력'편에서는 마트에 들어선 백씨가 수많은 브랜드 기저귀를 둘러보다가 "여기서 제일 잘 나가는 걸로 줘봐요"라는 멘트를 하며 '보솜이 액션핏'을 받아 든다.

백씨는 신축성이 좋은 엘라스틱 허리밴드를 피자 치즈처럼 잘 늘어난다고 표현하면서 "솔루션 그 자체"라고 말해 특유의 입담과 재치를 선사한다.

'흡수력'편에서는 집에서 온라인 쇼핑하는 모습을 담았다. 백씨는 온라인 쇼핑을 통해 구매한 보솜이 액션핏의 흡수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직접 기저귀에 물을 부어 시험하는 '물 먹방'을 선보인다고 깨끗한 나라는 전했다.

백씨가 보솜이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배경에는 '다둥이 아빠'로도 유명한 백씨의 이미지가 한몫 했다는 후문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철두철미한 백씨가 기저귀를 고를 때도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는 아버지의 모습에 많은 분이 공감할 것"이라고 말했다.


dongchoi89@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